europaleague

소프트웨어 검토: Xcelerator가 더 나은 Excel 워크북을 만드는가?

정기적으로 Excel 워크북을 사용하면서 포맷 및 분석과 관련된 기계적이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을 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해 좌절감을 느낀다면 도움말이 가까이 다가온다. 마이크로소프트 Certified Business Solutions Partner인 Data Presentation Products는 몇 분 안에 일상적인 단계를 빠르고 쉽게 수행할 수 있는 5가지 제품군인 Xcelerator를 개발했다.

Xcelerator는 설치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다. EZ-Format, EZ-Chart, EZ-Pivot, EZ-Calc, EZ-Stat로 구성되어 있다. EZ-Format의 보다 나은 하위 조정은 24개가 넘는 Excel 포맷과 분석 기능 향상 중 하나일 뿐이며, EZ-Chart는 데이터를 자동으로 요약하고 동일한 형식의 사용자 맞춤형 Excel 차트를 만든다. EZ-Pivot는 포맷된 PivotTables, PivotCharts 및 Drill 워크시트를 초 단위로 seo 생성하는 반면, EZ-Calc는 Excel 수식과 7개의 계산된 필드를 생성하여 수동으로 만들기에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마지막으로 EZ-Stat는 선택한 숫자 필드에 대해 합계, 카운트, 평균, 최대, 최소, 표준 편차 및 중위수를 생성한다. 엑셀 원본 데이터를 수정하지 않고 마법을 구사하는 것이 엑셀레이터의 장점이다.

직접 작업 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