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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부자가 될 것이다.

당신은 사업을 하십니까? 당신의 제품은 다른 곳에서는 구매할 수 없을 정도로 독특하십니까? 당신의 가격은 시장에서 가장 낮은 고객이 지불할 수 있는 가격인가? 당신의 고객이 다른 사람과 주문하기 전에 당신에게 주먹으로 말해야 하는 다른 이유가 있는가? 당신이 포장이사업체추천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들이 이길 수 없거나 가까운 곳에 올 수 없는 만족을 당신의 고객에게 보증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사업주로서, 여러분은 아마도 경쟁이 치열하다는 사실을 이사짐센터추천 알고 있을 것이다. 아무도 할 수 없는 것을 고객에게 제공하지 않는 한 사업을 하고 번창하는 것은 점점 더 쉬워지지 이삿짐보관 않는다. 즉, 경쟁사가 귀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할 때 귀하가 생각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도록 귀사를 차별화해야 한다.

비즈니스 컨설턴트들은 그것을 하기 위해 많은 추천을 한다. 경쟁업체 분석 브랜딩 제품 소싱 전략 등 저렴하게 제공!

중소기업주들과 함께 일한 경험으로 볼 때, 나는 이사짐센터추천 다음 한 가지 전략이 다른 컨설턴트가 말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라고 확신한다. 고객이 더 많은 비즈니스를 제공하기를 원하도록 만드십시오. 만약 당신의 고객이 다른 곳으로 가기 전에 기꺼이 당신에게 주먹을 날리려고 한다면, 당신은 매우 수익성 있는 사업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어떻게 그럴 수 있지? 확실히 말하기는 쉬워. 그렇지?

사실 그것은 말하는 것보다 행해지는 것이 더 쉽다. 내가 아는 작은 회사는 보험업에 종사한다. 그는 몇 년 동안 사업을 해왔기 때문에 거래를 성사시킨 경험이 풍부했다. 그는 업계에 대한 그의 포장이삿짐센터 방식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요구조건에 따라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다. 그는 잘 하고 있었지만 경쟁자들보다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했다. 그래서 보관이사 그의 문제는 프런트 엔드에 단서를 만들어내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산업에서 모든 사람들은 단서를 창출하기 위해 신문과 다른 매체에 광고를 하고 있었다. 그는 창의적인 접근을 했다. 그는 광고를 중단하고 기존 고객들에게 의뢰를 받기 위해 접근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서비스에 관심이 있을 지도 모르는 친구들에게 소개해주는 대가로 전국 어디든 2주간의 무료 휴가를 거절할 수 있는 유인책을 그들에게 제공했다. 그의 기존 고객들은 이미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었고 친구들을 소개해도 개의치 않았다. 그의 새로운 고객 확보 비용은 중단되었고 고객 데이터베이스는 증가하기 시작했다. 그의 휴가 인센티브 제공 비용: 아니야! 이건 모두 윈윈하는 상황이었어.

기업들은 신규 사업을 창출하기 위해 대규모 광고나 마케팅 예산을 마련할 필요가 없다. 기존 고객이 이미 있다면 최고의 소스 광석 사업이 될 수 있다. 얼마 전 하버드비즈니스리뷰에 발표된 연구에서는 보유 고객 5% 증가가 대부분의 산업에서 수익성을 평균 80% 증가시켰다는 결론이 나왔다. 기존 고객들은 너의 금주머니다. 창의적이 됨으로써 당신은 그 자원을 사용하여 훨씬 더 사무실이사비용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마케팅 부서는 애초에 수익성이 이삿짐보관비용 가장 낮은 신규 고객 유치에 예산의 50% 이상을 지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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